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KBS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대희, 이강희)와 누믹스미디어웍스 (대표 최재희)가 협력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사업부 볼터스게임즈(이하 볼터스게임즈)에서 올 가을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이하 개판)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진행한 프로모션 현장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개판’은 박나래, 김대희, 김지민, 유민상 등 유명 인기 개그맨 IP를 활용한 신개념 개그 RPG로 개그맨들의 각 프로그램의 코너 속 캐릭터를 구현하고 개그맨들이 직접 음성 더빙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약탈전과 투기장, 요일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함께 캐릭터 각각의 유행어 액티브 스킬을 통해 코믹 요소를 극대화 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IP 활용뿐 아니라 개발 단계에서부터 개그맨들이 직접 참여했기 때문에 개그의 즐거움을 RPG와 절묘하게 결합해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진행한 팬 사인회를 비롯한 각종 프로모션 행사의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개판’의 주인공인 개그맨들이 소셜에서 화제가 된 ‘개판’ 모자를 쓰고 팬 사인회를 진행하거나 시민들과 함께 ‘개판’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성욱 상무는 “인기 개그맨들이 개발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신개념 개그 RPG 개판 홍보를 위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진행했던 프로모션 현장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 드리고 정식서비스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