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2차 동원로얄듀크 단지내 상가' 공개 입찰, 12일 진행

입력 2016-10-06 16:18  



상업시설, 오피스텔, 호텔 등 수익형 부동산이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투자 대안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시중 은행 예금 이자가 실질적으로 마이너스라는 평가 속에 노후자금과 일반투자자금들이 부동산시장에 몰리는 추세다.

특히 최근에는 신규 공급된 아파트 단지 내 상가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임대료 수익뿐만 아니라 신상권의 권리금 창출도 기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올해 동원개발이 선보인 동탄2신도시 1차, 2차 동원로얄듀크가 100% 분양률을 기록한 가운데 2차 단지내 상가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43블럭에 위치한 이 단지내 상가는 2019동 7실, 2020동 17실, 2개동 점포 수 총 24실이 공급된다.

동탄2신도시 2차 동원로얄듀크 상가는 아파트 761세대를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이에 입주민의 접근이 편리한 동선으로 조성될 계획이어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고정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중동탄 일대의 대단지 아파트들의 배후수요도 확보 가능하다. 주거타운이 밀집한 중동탄의 핵심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밀착형 수요를 갖춘 상권으로 알려져있다. 인근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금강펜테리움 4차, 한신휴플러스, 호반베르디움 5차 등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하고 있으며 특히 단지 바로앞 초등학교(예정)와 인근 신리천 공원(예정)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유동인구가 오가는 길목상권으로서 풍부한 수요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2019동 상가는 입주민의 접근이 편리한 동선 배치로 단지내 고정 고객 확보가 가능해 슈퍼, 헤어샵, 세탁소 등 입주민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생활 밀착형 업종으로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0동 상가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될 계획으로. 외부노출과 개방감이 우수하며 배후고객의 유입에 최적화된 동선을 계획하고 있어서 커피전문점, 편의점,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뷰티샵 등 다양한 성향의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 길목상권이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에서 동원개발의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단지내 상가도 입지와 상품구성이 뛰어나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아파트 고정고객과 풍부한 배후수요, 동탄2신도시 미래가치까지 더해져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어서,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동탄2신도시 2차 동원로얄듀크 단지 내 상가는 10월 12일(수) 공개입찰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능동 644-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