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청첩장을 받고 결혼식 당일 완벽한 모습으로 등장하겠다 다짐하는 것도 잠시. 피부 관리부터 다이어트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에 따로 시간을 내 자기 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다. 눈 깜짝할 사이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와 어쩔 수 없이 `뷰티 벼락치기`가 필요하다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신부만큼이나 결혼식을 아름답게 빛내줄 하객이 되기 위한 시간 대비 효과 만점 뷰티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 턱살은 넣어둬~ 날렵한 V라인은 페이스 패치 하나로 완성
결혼식이 가까워지면서 거울을 보다 문득 늘어진 턱 라인을 발견했다면 닥터손유나 캣치의 `36.5도씨 브이캣 페이스 패치`를 추천한다. V라인 턱선으로 관리하는 홈케어용 패치로 유효성분들이 사람 평균 체온에 반응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하는 특허기술 TDDS를 적용했다. 귀에 거는 타입의 고농축 스판덱스 하이드로겔 패치 타입으로 운동하면서나 잠들기 전에도 손쉽게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할 수 있다.
▲ 평생 남을 하객 사진의 미소 천사는 나의 것!
포토샵도 불가능한 하객 사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방긋 웃어도 깊게 파인 팔자 주름이 생기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아크로패스의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는 히알루론산과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마이크로니들로 만들어 바늘 형태의 유효성분이 각질층을 뚫고 피부 속에 직접 침투한다. 밤에 붙이고 아침에 떼는 것만으로 뛰어난 탄력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 하객 헤어 스타일링의 시작은 모발 영양 충전
모든 것은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말처럼 쌀쌀해진 날씨로 건조해진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라우쉬의 `위트점 너리싱 팩`은 22%의 천연 식물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오버나이트 팩으로도 가능해 자고 일어나면 한층 더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결혼식 하객 모발`을 만나볼 수 있다.
▲ 부스스한 사자머리는 NO!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지켜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에도 몇 시간 후면 다시 부스스해져 버리는 머리카락을 보고 한숨 쉴 때가 많다면, 리빙프루프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을 추천한다. 특허 분자 성분 OFPMA가 모발의 부스스함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5가지 천연 오일이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고 자외선 등 외부 환격의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 볼륨이 살아있는 헤어 스타일로 센스 있는 하객되기
신부와 나란히 사진을 찍을 때 한 발짝 앞으로 나가 센스를 발휘하고 싶다면, 조금이라도 얼굴이 작아 보일 수 있도록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하는 작은 눈속임이 필요하다. 모로칸오일 `볼류마이징 무스`는 모발 전체에 풍성하고 탄탄한 볼륨을 생성해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과 유연한 고정력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완벽한 볼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