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이 로맨틱했던 첫 장기콘서트를 재현한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이번 DVD는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4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개최된 신혜성의 라이브 콘서트 ‘WEEKLY DELIGHT’의 실황을 담은 DVD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혜성의 첫 장기콘서트 DVD는 총 207분 분량의 2DISC와 고화질의 콘서트 사진이 담긴 스페셜 포토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만여 팬들을 로맨틱한 감성으로 물들인 4주간의 기록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특히 발라드부터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총 21여곡의 무대가 수록돼 신혜성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팬들과 잔잔한 사연을 나눴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노래’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멤버 전진과의 환상적인 듀엣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 첫 장기콘서트 DVD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어느 때보다 특별했던 그 날의 열기와 감동이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하반기 신화 활동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27일 첫 장기콘서트 ‘WEEKLY DELIGHT’ DVD를 발매하며,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 활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