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분야별 전문가들과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

유오성 기자

입력 2016-10-23 17: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LG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LG전자는 패션디자인과 요리 등 분야별 전문가를 모시고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동영상 4편을 이번 달부터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공개되는 2편의 동영상에는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과 미슐랭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이 등장해 자신들의 철학을 담은 작업 현장이 담겼습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가 가진 ‘본질의 미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