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새로운 브랜드 전략 도입…"스누피와 결별"

이근형 기자

입력 2016-10-26 17: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메트라이프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도입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기업전략을 반영하고 고객 인생에서 신뢰받는 동반자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에따라 메트라이프는 지난 1985년 친근한 이미지를 위해 선정했던 스누피 마스코트를 벗어던지고 새로운 태그라인과 로고를 구상했습니다.



메트라이프는 전세계 5만5천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함께 찾아가는 인생, 메트라이프`를 새로운 태그라인으로 정하고, 메트라이프와 고객을 형상화한 새로운 로고를 구축했습니다.


스티븐 캔더리언 메트라이프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메트라이프의 변혁과 업계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반영하고 있다"며, "궁극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고객과 주주를 위해 보다 큰 가치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새 브랜드전략에 따라 2017년부터 새 태그라인과 로고를 반영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