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FILA KIDS), '윈터 팩(WINTER PACK)' 출시

입력 2016-11-17 16: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휠라 키즈(FILA KIDS)가 프리미엄 덕다운점퍼와 방한부츠 등으로 구성한 `윈터 팩(WINTER PACK)`을 출시한다.

휠라 키즈의 윈터 팩은 추운 날씨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실용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패션 아이템을 한데 모아, 스쿨룩부터 스키룩까지 겨울철 손쉬운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남자아이를 위한 `치오다운점퍼`는 덕다운 충전재(솜털 80:깃털 20)를 사용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 트리밍 후드를 적용한 프리미엄 롱 다운점퍼.

소프트한 터치감의 고밀도 폴리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했으며, 등판 부분에는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점퍼 전면부에 다양한 아웃포켓을 부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3M 테이프 디테일로 야간 활동에도 눈에 띄도록 구성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세련미를 부각한 고감도 디자인에 활용도를 갖춘 아이템이라 일상복은 물론 스키웨어로도 손색없다. 베이지와 네이비, 레디시 오렌지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컬러 선택의 폭까지 갖췄다.

여아용으로 선보인 `밀키웨이 롱 다운점퍼`는 허리밴드 디테일을 가미했으며,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에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덕다운 충전재와 은은한 광택의 고밀도 나일론 소재 겉감 덕에 혹한기에도 끄떡없는 보온성까지 갖췄다.

엉덩이를 완전히 덮는 긴 기장이지만, 밑단에 뒤트임을 더해 활발하게 움직여도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일크림, 다크틸그린 등 세련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디자인적 감각 또한 돋보인다.

다운점퍼에 이어 겨울철 키즈 패션을 완성하는 필수품은 바로 윈터 부츠. `스노우 파이트(SNOW FIGHT)`는 휠라 키즈만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개발한 키즈용 방한 부츠. 고무와 플라스틱의 중간 형태인 TPR(Thermo Plastic Rubber) 소재를 갑피 전체에 적용한 일체형 부츠로 방수 기능이 뛰어나 눈 길이나 젖은 지면 위에서도 안심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신발 안쪽에는 보아털을 적용, 보온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 바닥 부분에는 특별한 패턴 설계로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갖춰 눈썰매장이나 스키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 스포츠 중에 착용하기에도 좋다. 아이들이 스스로 신고 벗기 쉽도록 벨크로(찍찍이) 디테일을 가미했다. 블랙/화이트, 네이비, 핑크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

또 다른 윈터 부츠인 `스노우 패트롤(SNOW PATROL)` 역시 휠라키즈의 논슬립(Non-slip) 기술을 적용, 발등의 스트랩 구조로 발등을 꽉 잡아줘 겨울철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고급형 부츠다.

발목 부분에 적용한 기모 소재와 신발 안쪽 보아털 덕에 겨울철 장시간 레저활동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 두 가지.

휠라 키즈 관계자는 "방한 기능은 기본 계절적 감각을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휠라 키즈 윈터 팩은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일상은 물론 스노우 레저활동 중에도 입기 좋아 실용적"이라며, "겨울철 특성을 반영, 보온성을 필두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휠라 키즈의 윈터팩은 아이들의 윈터 패션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는 편리성까지 더해져 올겨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