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하현우, 유재석 손금부터 쉬즈곤까지…별걸 다하는 ‘예능대장’

입력 2016-12-02 15: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한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이 완벽한 웃음 팀워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빼놨다.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장르의 신’ 특집으로 꾸며져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케이윌, 브라이언,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국카스텐의 하현우-이정길은 몰라봐서 미안할 정도의 특급 예능감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대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하현우는 손금-관상으로 해피하우스를 쥐락펴락하는 신개념 예능감을 선보였다. 하현우는 사주와 관상을 취미로 공부한다고 밝히며 게스트를 비롯해 MC들의 손금, 관상을 봤는데 거침없는 돌직구 풀이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하현우는 박명수를 향해 “의외로 (손금이) 좋다. 다 좋은데 두뇌선이 굉장히 짧다”고 말해 때아닌 무식(?) 논란을 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그는 “관상학적으로 봤을 때는 머리를 좀 기르시는 게 좋다. 그리고 입을 조심하셔야 한다”고 덧붙였는데 이에 박명수가 “머리 없는 사람한테 머리 기르라고 하고 말로 먹고 사는 사람한테 말하지 말라고 하면 죽으란 이야기냐”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현우의 손금풀이의 클라이맥스는 유재석이었다. 하현우가 1인자 유재석의 손금을 보고 감탄을 터뜨리더니 “이건 나라를 구할 손금”이라고 확언한 것. 이에 전 출연진들이 환호성과 함께 의자를 박차고 일어나 유재석의 목마를 태우는가 하면, 훗날을 대비해 유재석에게 줄서기를 시작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하현우는 손금풀이만큼이나 찰진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현우는 같은 그룹 멤버인 이정길을 예능 원석감으로 강력 추천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이정길은 활동호르몬 과다분비병이 있다. 요즘처럼 혼란스러운 시대에 딱 맞는 가장 혼란스러운 친구다. 우리 시대를 대변하는 캐릭터라 추천했다”고 밝혀 웃음이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하현우의 주장처럼 이날 이정길은 넘사벽 리액션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4차원 행동양식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정길은 “어릴 때부터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며 하현우가 언급한 ‘활동호르몬 과다분비병’에 대해 진지하게 설명하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기차화통을 삶아 먹은 듯 우렁찬 웃음소리로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하현우는 “이런 데 에너지를 다 쓰고 정작 합주할 땐 잠을 잔다”며 이정길의 과함(?)을 지적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정길은 에너지를 온몸으로 발산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길은 “예전에 복싱을 좀 했다”면서 시범을 보였는데 “복싱을 하면 기합을 넣어야 배에 힘이 들어간다”면서 펀치와 함께 ‘흡흡흡’이라는 기괴한 기합소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더욱이 마이크로닷에게 마오리족 전통춤을 사사 받는 과정에서는 마치 정글에서 막 뛰어나온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고, 급기야 전현무가 “미치광이가 될 필요는 없다”며 이정길을 말리고 나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하현우는 고음의 끝판왕격인 노래 she’s gone(시즈곤)을 원곡보다 한 키 높여서 부르는가 하면 마이크로닷을 배 위에 올리고 노래를 부르는 등 입담뿐만 아니라 노래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하현우가 끌고 이정길이 밀며, 또 다시 레전드를 기록한 ‘해투’를 향해 시청자들의 호응 역시 뜨거웠다.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근래에 본 해투 중 가장 웃겼음ㅋㅋㅋ”, “오늘 해투 역대급ㅋㅋㅋ 하현우 입담 대박! 옆에 계시던 이정길은 그냥 대박 웃겨ㅋㅋㅋ", “오늘 하현우 이정길 때문에 눈물나게 웃었다”, “오늘 보다가 너무 웃겨서 죽을 뻔 함”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