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택지지구에 1억원대 아파트 ‘양주서희스타힐스 2차’ 공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12-05 09:50  

수도권 택지지구에 1억원대 아파트 ‘양주서희스타힐스 2차’ 공급



최근 교통여건이 개선되고 있는 양주신도시 용암택지지구에 12월부터 공급에 나서는 서희스타힐스 2차는 의정부 반값 수준인 1억 6천만원대로 가격을 책정하였다.

양주에는 양주덕정에 서희스타힐스 1차를 3.3㎡당 900만원대의 가격으로 분양을 완료한 바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2차는 기존 1차보다 5천만원 저렴하다.

용암택지지구 서희스타힐스 2차는 홍보갤러리를 직접 방문하면 공급가보다 더 낮은 특별공급 물량을 잡을 수도 있다. 선착순 동호지정과 추첨을 동시에 병행하게 되며 1차분 신청시 저렴한 공급가로 공급받을 수 있다. 향후 2,3차분의 기회도 제공되며 청약통장과 무관하다.기 때문에 부담도 없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용암택지지구는 양주신도시 회천지구, 옥정지구가 인접해 있어 생활인프라 개선에 대한 기대가 높으며 최근 지하철 7호선 연장, 제2외곽순환도로, 세종(구)-포천간 고속도로, 3번국도 우회도로, BRT 노선, GTX 등 교통개발호재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입지여건은 단지 인근에 예원예술대학교와 서정대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서울우유가 단지 앞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반경 2-3km 이내에 회정초, 칠봉초, 고암초·중, 회천중, 덕정초·중·고가 위치해 있다.

또한 반경 2km 내에 대형마트, 쇼핑시설, 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양주농수산물센터가 2017년 준공예정이며 직선거리 1.9km에 청담체육공원 및 공원산책로, 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중소형 실속 단지로 지어지며 세대수는 59㎡ 451세대, 75㎡ 237세대 총 688세대다. 설계는 4Bay를 적용하였으며 전세대에 자녀방 1개소는 쿠션바닥마감재를 적용한다. 자녀들의 통학을 위한 안심셔틀버스(3대 예정)를 운영할 계획이며 단지내에는 영어유치원, 맘스스테이션, 중앙공원 등이 조성된다.계약금은 1천만원이며 12월 6일 추첨후 12월 7~8일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