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의류패션업계 4년 연속 1위

장슬기 기자

입력 2016-12-05 16: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노스페이스가 `2016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9위, 의류·패션업계에서는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평가합니다.

노스페이스는 키즈 제품과 함께 캐쥬얼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올 3월에 발표된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큰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