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흥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에게 `진짜` 선물을 안겼다.
지난 14일 오후 8시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네이버 V앱 라이브 `특선 장얼`을 진행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얼은 `장얼이 특이한 선물을 드립니다`의 줄임말인 `특선 장얼`을 통해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개최했던 장얼의 전국투어 `날로 먹는 내사노사` 관객들 중 지역별로 한 명씩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 중 장얼은 `날로 먹는 내사노사` 공연장에서 접수 받았던 응모권을 추첨하고, 뽑은 응모권에 적혀있는 이름만을 보고 어울리는 선물을 결정하는 `장얼스러운` 센스 만점 선물 추첨식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장얼 멤버들은 실시간으로 상의해서 선물을 정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서칭 및 주문하는 모습까지 생중계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또한 일부 당첨자와는 즉석 전화 연결을 진행해 당첨 소감을 듣고, 원하는 선물을 묻는 등 깜짝 팬서비스까지 선사하며 또 하나의 선물을 안기기도 했다.
지역 별로 한 명씩 당첨자가 선정될 때마다 "정말 부럽다", "당첨자분 계탔다", "나도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등 다른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장얼은 지난 10월부터 ‘날로 먹는 내사노사’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부산, 광주, 춘천, 대전, 서울 지역의 팬들을 만났으며, 지난 12월 11일 서울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