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한 겨울 만취 로맨스 완성시키는 3종 세트

입력 2016-12-15 14:27  



남주혁이 술 취한 이성경을 마트 카트에 싣고 한 겨울 공원을 가로지르는 모습이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9회 바로 이 장면으로 꼽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역도요정 김복주’ 9회 방송분에서 이성경(김복주 역)은 다시금 마주친 첫사랑의 아픈 상처를 소주로 달래다 만취한 상황. 함께 술을 마셨던 남주혁(정준형 역)은 그런 이성경을 집까지 데려다주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인사불성이 된 이성경을 등에 메고 술집을 나온 남주혁은 한참을 낑낑거리다 겨우 공원 벤치에 앉아 숨을 돌렸다. 이어 춥다는 이성경에게 신문지를 덮어준 뒤 그만 함께 잠들어버리고 만 것. 한 겨울 추위에 잠에서 깬 남주혁은 흔들어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이성경을 두고 고민하다 공원 주변에 버려진 마트 카트를 발견했고, 이성경을 마트 카트에 태워 집까지 옮기기로 했다.

이후 남주혁은 잔뜩 취해 잠든 이성경을 마트 카트에 싣고 공원을 가로지르며 ‘깨알 잔소리’를 시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남주혁은 “와~ 우리 엄마가 이거 보면 장하다 하시겠다”고 허탈해하며 “좀 일어나봐, 김복주”라고 거듭 이성경을 깨웠던 터. 하지만 이성경은 완전히 정신을 잃은 채 “아저씨 어디 가는 거예요?”를 비롯해 “네네, 복치킨입니다! 아버지 반반!”, “멀미나요, 천천히 가주세요”라는 등 폭풍 술주정을 펼치며 포복절도 웃음을 안겼다.

키 큰 역도선수 이성경을 감당하지 못해 쩔쩔 매는 남주혁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여움이 묻어나는 술주정으로 ‘폭소 만발’ 웃음을 선사한 이성경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마트 카트에 실을 생각을 하다니, 남주혁 최소 천재!”, “이성경 술주정 연기 보고 빵 터졌어요. 생활연기 대박”, “둘이 연애하면 또 얼마나 황당한 에피소드들이 이어질까요? 기대만발”, “어릴 때 술 마시고 저런 추억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거예요. 배꼽 빠지게 웃으면서 옛날 생각도 났어요”, “완전 꿀잼~ 10회도 기대합니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는 이성경을 만취에 빠지게 했던 상대인 이재윤(정재이 역)이 갑작스레 역도경기장을 찾아 이성경을 당황하게 했던 상태. 이성경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은 숨기고 싶었던 역도선수로서의 모습을 이재윤에게 들켰다는 사실에 눈물이 가득 맺힌 눈물의 퇴장을 선보여 긴장 만발 엔딩을 맞았다. 상처 받은 이성경, 그 모습을 모두 지켜본 남주혁, 그리고 착하기만 한 이재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이어질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0회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