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저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항공다나와’가 해외출발항공권 실시간 특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출발항공권이란 말 그대로 해외 현지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말한다. 유학이나 출장 등으로 해외 체류 시 급한 볼일로 지역을 이동해야할 때가 있다. 공항에서 결항이나 연착으로 급하게 비행기 편을 바꿔야하는 경우나 국외에 있는 사람을 갑자기 국내로 초청할 경우도 마찬가지다. 이럴 경우 많은 이들이 언어장벽이나 정보부족, 시간적인 문제 등으로 항공권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다.
항공다나와에서는 이런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해외출발-해외도착, 해외출발-국내도착의 해외출발항공권 실시간 특가 예약 서비스를 실시했다.
또한 모바일 예약·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PC 이용이나 전화 문의가 아니라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특가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게 됐다. 해외출발항공권 특가 예약 서비스 실시와 함께 ‘직항 특가 클래스’도 오픈해 도시별, 항공사별 항공권 최저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항공다나와 관계자는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과 실시간 사전좌석 지정 서비스가 가능해 비용 절감과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야했던 다른 서비스와는 차별을 두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