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SBS ‘인기가요’ 컴백 첫 방송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SBS ‘인기가요’ 컴백 첫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빅뱅은 ‘인기가요’를 앞두고 “오늘은 특별히 팬 여러분들과 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겁다”라며 컴백 무대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맏형인 탑은 대기실에서 안무를 꼼꼼히 맞추는가 하면, 리더인 지드래곤은 상의를 제대로 입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이날 빅뱅 멤버들은 자신들을 응원하러 와준 팬들을 위해 간식차를 준비하며 ‘팬 바라기’다운 면모를 보였다.
멤버 대성은 “무대 위 팬 분들의 함성 소리가 엄청나게 큰 힘이 된다”며 “늘 저희가 고마움 잊지 않고 이번 활동 더 다양하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팬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빅뱅은 8년 만에 정규 앨범 `MADE THE FULL ALBUM` 공개 직후 국내 실시간,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베스트 셀러 앨범 차트인 ‘히트시커앨범 차트`를 비롯해 `히트시커-Middle Atlantic, Northeast, Pacific, West North Central 차트` 등 빌보드 총 6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빅뱅은 21일 오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해 10년간 쌓은 우정과 더불어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