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퓨전 삼국지 PC웹게임 `오빠온라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늘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빠온라인`은 웅장한 스케일의 삼국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탈것을 타고 기마전투를 즐기는 퓨전 삼국지 웹 MMORPG다. 유비와 관우, 원소 등의 영웅과 함께 동탁, 여포와 대결 구도를 펼치는 친숙한 삼국지 시나리오에, `금갑대게, 등 거대 메카닉을 게임에 등장시켜, 참신하고 독창적인 삼국지의 세계관을 완성시켰다.
특히 제갈공명이 전기톱날과 강철 창살을 무기로 장착한 거대 메카닉을 타고 수 없이 몰려드는 적군을 향해 전체 공격을 펼치는 장면은 상당히 인상적이다. 또 탈 것의 최종 진화 단계인 `연옥명왕릉`은 주변 모든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정도로 압도적인 크기와 화려함을 자랑한다.
`오빠온라인`은 일상적인 캐릭터 및 장비 육성의 재미 외에 실제 유저간의 경쟁에서 오는 친밀한 분위기도 함께 담았다. 탈것을 컨트롤하여 누가 빨리 달리느냐를 겨루는 `철기교전`, 여러 유저가 한 장소에 모여 OX퀴즈로 지식을 겨루는 `군웅전` 등 지켜보기만 하는 게임에서 `참여하는 게임`을 표방한 10여 종의 이벤트 컨텐츠는 ‘오빠온라인’만의 재미 요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