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타의 일산 신축빌라와 비교불허! '몽삐에뜨 고양4차' 분양

입력 2017-02-15 13:28  



새로운 건축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일산·파주 신축빌라 `몽삐에뜨 고양4차`가 최근 분양에 돌입해 화제다.

`몽삐에뜨 고양4차`는 부동산 종합개발사이자 주택 설계 및 디자인에 특화된 설계디자인 그룹인 몽삐에뜨가 자신 있게 내놓은 럭셔리 고급주택으로 지하 1층 지상 4층 총 96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갖췄다.

크게 약 40평대의 A타입(AType)과 약 47평형대의 B타입(BType)으로 나뉜다. A타입에는 거실, 주방, 다이닝룸, 안방, 안방욕실, 아이방, 멀티룸, 테라스가 포진하며, B타입은 여기에 거실욕실, (건조)세탁실, 서재 등이 추가된다. 지하주차장으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은 공용시설이다.

이번에 `몽삐에뜨 고양4차`에는 홈 오피스 공간을 확보, 재택근무가 가능한 점이 특히 눈길을 끈다. 아울러 거실과 안방 중간에 계단을 둔 수직공간 분할, 시각적으로 튼 3개 공간(주방, 거실, 멀티룸)으로 인해 디자인적 재미와 시원한 개방감을 모두 부여했다.

강남의 고급빌라와 같이 대형평수로 설계한 것 외에도 전 세대 지하 주차가 가능케 했고, 지하주차장 내 개인창고까지 제공해 편리성을 제대로 구현했다. 이 외에도 안방문 양개도어 사용과 친인척이나 지인 모임에 활용 가능한 광폭 아일랜드 식탁, 대형 서재 설치(B타입에 한함) 등이 장점을 손꼽힌다.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안방, 복도, 거실과 주방으로 돌아다니다 보면 마치 전시관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 갤러리 콘셉트와 1960~70년대 미국 스타일을 현대화한 디자인, 즉 세련된 촌스러움을 지향하는 레트로 콘셉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같은 독특한 인테리어를 위해 자체로 디자인을 보내 주문 제작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이 모든 과정을 직접 수입해 저렴한 분양가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때문에 다른 공동주책에서 전혀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설계구조가 탄생한 것이다.

한편, 최근 분양된 일산 신축빌라 중에서도 가장 높은 주목도를 끌고 있는 `몽삐에뜨 고양4차`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은행마을로6번길 75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