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가 지난 15일 오후 9시 생방송된 iMBC 해요TV ‘제시카의 사생활’에 출연하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미니앨범 발매와 바쁜 해외 활동 후 오랜만에 프로그램 출연에 나선 제시카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며, iMBC ‘해요TV’ 어플리케이션 채팅창을 통해 팬들이 올려주는 실시간 질문에 직접 대답을 해주는 등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갔다.
특히 방송 전 ‘제시카의 해주세요’ 코너에 국내외 팬들의 요청이 쏟아진 것으로 알려져 제시카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는 셀카를 찍는 노하우 공개에 이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는 ‘제시카와 팬들의 소통 퀴즈’ 시간을 진행하고, 팬들을 위해 생방송 중 즉석 라이브를 보여주는 등 남다른 팬사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제시카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음 주 방송 또한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 분들과 만날 예정이니 제시카를 향한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22일 오후 9시 iMBC 해요TV ‘제시카의 사생활’ 2회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