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의 신제품 `테라피 비데`가 첫 선을 보인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신제품 비데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노비타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신제품 `테라피 비데`는 비데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물줄기를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노비타의 선두 기술력을 기반으로 건조 기능을 2배 향상시켰으며, 원적외선 기능을 더해 남녀노소는 물론, 어린이와 노약자도 건강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적으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갖춰 물청소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비데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비데에 적용되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디지털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과 더불어 컴포트 비데, 프리미엄 비데, 스마트 비데 등 콜러노비타의 대표 비데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방수 및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BD-N443)는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방수등급 IPX5, IPX7이 적용되어 있어 화장실 물청소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프리미엄 비데(BD-RA793)는 이온 전기 분해수를 사용한 자동 노즐 살균 기능과 비데 커버와 변좌를 버튼 하나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개폐 기능으로 비데의 위생기능을 강화했다. 스마트 비데(BD-N550A)는 물탱크를 제거하고 흐르는 물을 바로 공급하는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을 채택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건축 산업 분야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비데의 첫 선을 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혁신기술로 선보인 신제품 비데는 물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 제품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오는 3월 6일과 9일 각각 신제품 예약판매와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