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G, KT 인터넷신규가입고객, 더바른통신에서 3월 선물 증정 이벤트

입력 2017-03-07 09:23  



브랜드별 인터넷의 상품, 결합상품의 홍수 속에 초고속/기가인터넷가입 상품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이 무엇인지, 가입조건 및 혜택에서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실제로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을지 정확한 정보가 일정하지 않아 간혹 과장된 영업 또는 허위광고에 당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커지면서 신뢰하기 어렵다.

평택에 사는 이모씨는 이직을 하면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지급, 인터넷변경현금지원,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결합상품 비교 등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검색해 보지만 업체마다 정보가 달라 혼란스러웠다고 한다.

소비자들은 신뢰도 높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현명하게 활용한다면 현재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요금을 KT, LG, SK, 결합할인 및 현금 사은품 지원으로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통신비 재테크 효과로 이득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다.

이 가운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머니사정이 여의치 않는 고객을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은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부담이 적고 부가서비스 혜택이 많은 상품을 상담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따스한 봄을 맞아 인터넷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헤르조그 칼칼블럭 8종`을 3월 한달 간 제공한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의 관계자는 "안전한 현금 사은품과 지급과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받고자 한다면, 너무 높은 사은품을 내세우는 업체는 불법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할 것을 당부하며, 상품권과 업체 현금 사은품을 합하여 최대 35만원을 넘지 않는 단통법을 준수하는 업체와 사전승낙서 유무를 확인한 다음 홈페이지 활성화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업체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한다.

인터넷가입 외에 `더바른통신`은 KT스카이라이프 가입을 함께 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활용한 추가적인 망 투자가 없는 UHD 방송으로 한반도 전역에 동일한 품질로 송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TV만 신청하면 요금이 절약되어 경제적이고, 또한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저렴한 가격대에서 200여 개의 다양한 고화질의 HD 채널 이용이 가능하다.

케이티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 시 설치비 및 기기임대료를 무료로 설치 받을 수 있으며, IBK기업은행, KB국민비씨카드의 제휴서비스를 이용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