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 17일 주택전시관 개관

입력 2017-03-15 16:46   수정 2017-03-17 09:32

고운건설, 69㎡, 84㎡ 303가구…8년 장기 기업형 임대아파트
만19세 이상 청약자격제한 無, 월임대료 無
광주최초 `하우스 리페어` 서비스 실시



광주지역 중견건설업체인 고운건설(주)는 오는 17일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316번지 일원에 `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고운건설이 공급하는 `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는 지하 2층∼지상 27층으로 구성된 3개 동이며 69㎡ 201세대, 84㎡ 102세대, 총 303세대로 구성된다.

고운건설측은 "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 부지는 신안교교차로에 위치해있어 태봉초, 용봉초,경신중, 경신여고, 중앙여고, 전대사대부중·고등 용봉동의 명문학군과 용봉IC, 서광주IC등의 편리한 교통, 비엔날레, 중외공원, 문화예술회관, 기아 챔피언스필드등과 인접해 있는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며, "용봉동에서 가장 높은 27층 고층의 아파트로서 채광, 통풍이 뛰어나고 무등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조망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당신께 힘이 되는 명품 기업형임대아파트`라는 슬로건을 내건 `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는 등 청약 자격 제한이 없고, 매월 납입하는 월 임대료도 없으며 8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안정적인 임대를 보장한다. 또한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부담이 일체 없으며, 8년 만기 전이라도 보증금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이사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운건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업형임대아파트인 만큼 공공임대와 달리 수준 높은 품질과 시스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설명하며, "광주지역 최초로 `하우스 리페어`서비스를 실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우스 리페어`서비스란 기업형 임대아파트의 목표인 중산층 서민들의 주거비 절감 및 입주 기간 동안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최상의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생활비품의 교체 및 보수를 실비만 받고 설치와 보수를 무료로 해주는 서비스다.

`용봉신안 고운하이플러스` 입주 예정 시기는 2019년 12월이며, 주택전시관은 서구 화정동 744-17번지 화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