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타는 로맨스’ 성훈, ‘비주얼+연기+멜로’ 3단 폭격…믿고 보는 성훈표 로코

입력 2017-04-19 14:16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성훈이 비주얼, 연기, 멜로 3단 폭격으로 또 한 번 여심 사냥에 나섰다.

1, 2회에서 성훈(차진욱 역)은 뛰어난 외모의 재벌2세로 완벽 변신에 성공해 정통 로맨틱 코미디 남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중 성훈은 명품 몸매를 뽐내며 수영을 하는가 하면, 스캔들로 인해 강원도로 좌천당한 후 벨보이로 완벽한 유니폼 자태를 선보이며 1회부터 시청자들에게 안구 정화를 선물했다. 이어 어제(18일) 방송된 2회에서는 3년 뒤 본부장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한 층 더 날렵해진 외모에 환상의 수트핏과 비주얼로 여심을 두근거리게 했다.

뿐만 아니라 ‘시한폭탄 본부장’과 ‘고양이 집사’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보이며 다양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밥 먹을 시간도 아까운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을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반면 길 고양이 밥을 챙기며 돌보는 모습, 외로움을 타며 잠 못 드는 모습은 모성애까지 자극했다.

성훈의 반전 매력 연기에 더해 헤어스타일 변화 또한 캐릭터 표현에 한 몫을 했다. ‘깐진욱’과 ‘덮진욱’을 상황에 맞게 연출하며 두 가지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한 것.

더불어 성훈은 송지은(이유미 역)과 심쿵 케미로 업그레이드 된 멜로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껏 커플로 이어지는 여주인공과의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던 성훈은 이번 ‘애타는 로맨스’에서도 송지은과 리얼하고 완벽한 호흡으로 ‘대리 설렘’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믿.보.성!! 이제 성훈표 로코라면 무조건 본방사수!”, “성훈, 멜로킹 왕좌 노리나요? 로코에 너무 잘 어울려요!”, “버럭버럭 하다가 고양이 챙겨줄 때 완전 심쿵... 내 이상형이야” 등 성훈의 로코 연기에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끝판왕 멜로 연기로 밤 잠 설치게 하는 성훈표 로코는 매주 금, 토 0시 모바일 앱 옥수수를 통해 선공개 되며 월, 화 밤 9시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