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돼… 전단지 쿠폰 등 지참시 최대 35% 할인 이벤트

오는 22일, 충청권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뽀로로파크 세종점이 어진동 에비뉴힐에 문을 열고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뽀로로파크 세종점은 에디가 운전하는 꼬마기차, 미끄럼틀과 볼풀이 가득한 정글짐 놀이터, 영유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쿠션 놀이터 등 재미와 안전을 모두 갖춘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부모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상시 공연이 이뤄지는 통통이 소극장, 신기한 미디어체험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스케치존, 바람과 소리를 느낄 수 있는 인터랙티브존 등의 놀이체험 콘텐츠 및 시설들을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때문에 세종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지역 맘카페 등에는 일찍부터 오픈을 환영하거나 정보를 공유하는 글들이 올라와 지역민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뽀로로파크 세종점은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대전, 세종지역 등에 배포되는 전단지에 붙은 할인권을 지참하거나 오픈 광고 등을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사진 찍어오면 어린이 2명, 성인 2명까지 평일 35%, 주말 25%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22일부터 28일까지는 선착순 입장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3등까지 뽀로로 장난감, 4~30등까지 칼라 색칠공부 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한 관계자는 "세종시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젊은 도시로 영유아 인구 역시 많은 반면 그 가족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은 부족했다"며 "때문에 이번 오픈 소식을 더욱 반겨주시는 것 같다. 책임감을 갖고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