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시카 리페어 크림'으로 피부 고민 끝…순한 화장품 성분 주목

입력 2017-04-21 16:13  



야외활동이 늘면서 피부 불청객이 찾아오고 있다. 바로 봄이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다. 미세먼지는 모공 5분의 1 크기로 피부에 깊숙이 침투할 수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이 필요한 지금.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시카 리페어 크림"이 피부 진정,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제품은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회복 크림, 재생 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브이티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순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순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추천되는 "VT 시카 리페어 크림"은 호랑이 풀로 잘 알려진 병풀 추출물을 무려 50.000ppm나 담고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1% 함유되는 병풀 추출물을 5%로 증가시켜 피부 진정 효과를 최대화해 피부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때문에 회복 크림, 재생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잎, 어성초, 녹차, 라벤더, 무화과 등 각종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지친 피부에 회복을 선사한다. 피부에 좋지 않은 인공적인 성분은 배제하고 가장 천연에 가까운 화장품을 위해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도 `민감성 피부 화장품`으로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순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아기 화장품을 찾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본 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아기 피부, 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까지 꼼꼼한 품평을 통해 출시되었다.

제품의 제형 역시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상처 치유, 피부 재생과 회복, 트러블 진정, 보습 등에 효과를 얻고 싶은 소비자라면 "VT 시카 리페어 크림"을 추천한다.

"VT 시카 리페어 크림"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스킨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담긴 "원 에센스", 멀티 오일 밤 "비타 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아하 크림", 청량한 더마 "워터 드롭 크림", "클렌징 폼"으로 함께 구성되었다.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기초 피부를 홈 케어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하다.

관계자는 "`VT 시카 리페어 크림`은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회복 크림, 재생 크림으로 사랑 받고 있다."라며, "평소 순한 화장품,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라면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VT 시카 리페어 크림"과 "더마 코스메틱 라인"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과 전국 각지의 브이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라인은 세트 구매 시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곤센 주식회사가 2010년부터 운영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쿠션 팩트 명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공팔리터(0.8L), 보해 양조와 이색 마케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강남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2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지난 2월 주식회사 지엠피(GMP)와 파트너십을 채결하고, K 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