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전문점 치킨마루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지원에 나섰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다. 참신한 소재의 탄탄한 대본과 흡 입력 연출, 여기에 지현우, 서주현, 김지훈, 임주은 등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현대물에서는 흔지 않았던 소재로 가족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새로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아버지와 아들의 뭉클한 사랑, 통통 튀는 돌직구식 신세대 사랑법 등 오랜만에 주말에 볼만한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명품 제작진, 트렌디한 배우들이 만난 만큼, 시청자들 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 으로 드라마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제작지원에 나선 치킨마루는 젊은 층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치킨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품질, 편리함을 더한 배달서비스로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신제품 `레디핫 치킨`을 통해 팬층을 다양하게 넓히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