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소희 합류 걸그룹 엘리스, 데뷔곡 ‘우리 처음’ M/V 티저 2탄 공개 ‘요정美 뿜뿜’
엘리스 우리처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요계 데뷔를 하루 앞둔 5인조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가 두 번째 뮤비 티저 영상을 선보인 것.
‘엘리스 우리처음’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했다.
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 타이틀곡 ‘우리 처음’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마치 동화책 속 요정의 집을 보는 것처럼 신비롭고 깜찍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방에 들어간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데뷔곡 ‘우리 처음’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흘러나오면서 멤버들의 안무 또한 처음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고,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이미지의 뮤직비디오 배경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ELRIS 다섯 멤버 다 요정처럼 예쁘고 깜직하다”, “소녀소녀한 노래, 안무 다 기대된다”, “ELRIS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ELRIS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했던 소희와 가린을 비롯해 유경, 혜성, 벨라까지 총 다섯 멤버가 ELRIS로 데뷔한다.
오는 6월 1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인 ELRIS는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를 발매한다.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