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기존의 여행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존에 VIP 등급의 고객들에게만 제공됐던 여행 서비스 혜택을 모든 고객들에게 확대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BC카드의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 최대 17% 할인, 인기노선 선착순 특가, 휴가 및 연휴 기간 내 전세기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월요일, 인터파크 항공권 최대 17% 할인 및 대한항공 전체 노선 좌석 3% 할인
매주 월요일(12월 말까지)에 BC투어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홈페이지?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7%까지 항공권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체 노선의 좌석을 3% 할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 결제 완료 건에 한함)
■ 여름 성수기 및 10월 황금연휴 기간에 전세기 운영
7월부터 10월까지 태국 크라비(7회), 베트남 다낭(3회) 등 동남아행 직항 전세기도 운영됩니다.
티켓은 오는 6월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앱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 해외 인기노선 선착순 특가
12월까지 매월 첫 월요일에 해외 인기노선을 선정해, 선착순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티켓은 매월 첫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BC투어 홈페이나 인터파크 홈페이지? 앱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BC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 등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여행엔BC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