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오연서와 주원의 유쾌발랄 현장이 포착됐다.
본격적으로 혜명공주-견우의 로맨스가 그려지며 나날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속 사랑스러운 커플 오연서-주원의 장난기 가득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엽기 발랄 혜명공주로 분한 오연서와 도성 까칠남 견우로 분한 주원의 모습이 담겼다. 작품 속 공식 선남선녀 커플답게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은 대본을 맞추는 도중 과한 표정과 제스처를 취하며 장난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주원과 호흡이 척척 맞는 ‘동갑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오연서는 유쾌한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게 만든다.
이처럼 주원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극 중 애틋한 로맨스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오연서는 힘든 촬영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 중간중간 장난을 치는 등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는 후문.
더불어 극 중 천방지축 혜명공주 역을 맡아 매주 리즈를 갱신 중인 오연서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코믹 연기뿐만 아니라 내면에 숨겨진 연약함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혜명(오연서 분)과 견우(주원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SBS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