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 중 팬들을 위한 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 7. 27 PM 6:00 MONSTA X ? NEWT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썸머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화보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휴가를 떠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즐거운 한때를 담고 있다.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싱그럽고 청량미 넘치는 멤버들의 미소와 멤버별 사진에 새겨져 있는 노래가사로 추정 되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소속사 측은 브이앱,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신곡 ‘뉴튼(NEWTO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페셜 싱글 ‘뉴튼(NEWTON)’은 끌어당기고 맴돌게 만드는 강한 매력을 지닌 사람에 대한 마음을 만유인력을 발견한 뉴튼에 빗대어 표현한 곡. 감성적인 EDM 음악 위에 제피의 가사와 멜로디, 몬스타엑스 래퍼 아이엠과 주헌의 세련된 랩이 더해졌다. ‘뉴튼’은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함을 외유내강으로 표현하며, 부드럽고 강한 몬스타엑스표 썸머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썸머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