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로운 김아윤 구건민 최유리 이다민리, ‘노필터 입담’ 터졌다

입력 2017-07-21 09:30  



해피투게더(사진=KBS)


‘조동아리’ 유재석-김용만-지석진-박수홍-김수홍과 ‘리틀 조동아리’ 이로운-김아윤-구건민-최유리-이다민이 함께한 ‘30년을 이어라’ 특집이 안방에 큰 웃음을 안겼다.


20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1부 ‘해투동-세 친구’ 특집과 2부 ‘전설의 조동아리-30년을 이어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해투동-세 친구’에는 서울예대 동문 3인 안재욱-김원준-조미령이 ‘전설의 조동아리-30년을 이어라’에는 아역배우 5인방 이로운-김아윤-구건민-최유리-이다민 출연해 열대야를 날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이날 아역배우 5인방 이로운-김아윤-구건민-최유리-이다민은 살아 있는 인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앙증맞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순수해서 더 묵직한 돌직구 입담으로 데뷔 27년차 조동아리 삼촌들을 쥐락펴락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9세 이로운은 똘똘한 매력으로 조동아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이로운은 출연작의 명대사를 보여달라는 유재석의 요청에 “꺼지라고 했지! 꺼지라고!”라는 과격한(?) 대사를 선보여 시작부터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이로운은 “조동아리 멤버들이 뭐 하는 아저씨들인지 아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이에 김수용을 향해 “외계인! 이상하게 생겼다”고 답했고 풍부한 상상력에서 비롯된 독한 돌직구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나아가 “이중 누가 제일 못생긴 것 같냐”는 질문에 말없이 김수용에게 시선을 고정, 두 번 굴욕을 안겨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리틀 쯔위’라는 별명을 가진 8세 김아윤은 인형 같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아윤은 깜찍한 자태로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선보여 조동아리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일순간 딸바보로 만들었다. 더욱이 김아윤은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쉿! 비밀이에요”라고 말하면서도 “남자친구가 학교에 있냐, 딩동댕 유치원에 있냐”는 질문에 ‘학교’라고 순순히 대답하는가 하면 “(남자친구의) 얼굴보다 마음이 더 따뜻한 것 같다”면서 기밀사항들을 술술 털어놓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엄마미소를 자아냈다.


9세 구건민은 팔색조 같은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걸출한 드라마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구건민은 눈물연기가 특기라면서 즉석에서 시범을 보였다. 구건민은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감정몰입을 하더니 이내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려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연기 경력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는 ‘3-4년 됐다’는 일반적인 답변과는 달리 “4-3년 됐다”고 대답하며 천생 아이같은 반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게임에 앞서 조동아리 멤버들과 팀을 정하는 가운데 희망했던 유재석이 아닌 김수용과 짝이 되자 “망했다!”고 외치며, 속마음을 필터 없이 그대로 내뱉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어 ‘김유정 닮은꼴’ 9세 최유리는 비타민처럼 상큼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뿜어냈다. 최유리 역시 “조동아리 삼촌들이 뭐 하는 사람인지 아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박수홍을 향해 “많이 봤는데 기억이 안 난다. 동네에 그냥 지나다니는 사람”이라고 답해 대 굴욕을 안겼다. 그러나 이내 “너무 속상해 하지 말아요. 잘생겼잖아요”라며 병 주고 약 주는 ‘밀당스킬’을 선보였다. 또한 최유리는 알람시계 소리, 오토바이 소리 등 개인기를 자랑하는가 하면 다이나믹한 표정 퍼레이드를 펼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끝으로 최연소 게스트인 6세 이다민은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뿜어냈다. 마치 놀이동산에 놀러 온 듯 스튜디오 곳곳을 활보한 것. 이에 조동아리 멤버들은 “이거 몰카 아니지?”, “오늘 녹화 큰일났다”라며 진땀을 쏟아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다민은 자기소개를 하다가 돌연 유재석의 손을 잡고 “마침 잘 만났다”고 반가워 하는 등, 의식의 흐름대로 대화를 전개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게다가 지석진과 한 팀을 이룬 뒤에도 팀명을 쉴새 없이 바꾸는 등 지석진의 영혼을 탈탈 털어내는 비글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리틀조동아리의 매력을 칭찬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