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Project 멤버 진영이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0시와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J Project의 새 앨범 ‘Verse 2’ 티저 중 멤버 진영의 개별 이미지와 시네마그래프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JB 개별 티저에 이어 진영 역시 해당 이미지를 통해 성숙한 남성미와 싱그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영은 영롱한 눈빛을 선보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공개된 시네마그래프(Cinemagraph) 티저 속 진영은 드높은 산과 푸르른 초원을 배경으로 화면이 깜박이는 아날로그 텔레비전에 시선을 두고 있다.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와 더불어 시네마그래프 티저로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내일, 오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JJ Project는 오는 31일 정오 5년 만에 새 앨범 ‘Verse 2’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공개한다.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두 멤버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 새로운 사운드를 담았고, 총 8트랙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드러냈다.
JJ Project가 데뷔한 2012년 당시 10대였던 JB와 진영은 나이에 걸맞게 경쾌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어느덧 5년의 시간이 흘러 20대가 되고 그룹 GOT7을 통해 톱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두 멤버가 다시 뭉쳐 선보일 변신과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J Project는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 2’의 음원 발매와 함께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의 뮤직비디오 공개, 팬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찾아간다.
JJ Project 진영(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