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컴백 티저 4번째 주자로 나섰다.
여자친구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콘셉트를 담은 소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원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
운동화를 신고도 굴욕 없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한 소원은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소원의 시원한 미소가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름 컴백에 나선다.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예고, 여자친구의 세 번째 여름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시작으로 `학교 3부작`을 잇는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