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가 공개 14시간 만에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는 2일 오전 10시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급상승, 공개 12시간 만에 500만, 13시간 만에 600만을 돌파하며 여자친구의 컴백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오전 10시경 700만 돌파까지 불과 14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신곡 `귀를 기울이면`은 현재(2일 오전 10시 기준) 국내 최대 음뤈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갓자친구`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소녀들의 마음을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한 여름 자연의 소리를 찾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아내며 청량함을 선사한다. 특히, 한 층 강력해진 여자친구의 파워업청순 퍼포먼스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여자친구는 2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귀를 기울이면`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