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12년만에 첫 브랜드 리뉴얼···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입력 2017-08-17 15: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닐라코(BANILA CO)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Beautiful Right Now!`와 함께 2005년 런칭 이후 12년 만에 첫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 슬로건에 남들과 비교하기보다는 조금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찾으려 노력하고, 오늘,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한 나에게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 나를 더 예쁘게 만들어줄 나만의 스킨케어를 약속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Beautiful Right Now`는 `난 지금 당장 예뻐야겠어, 왜? 나에겐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하니까`라는 경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를 위해 `바닐라코`는 제로 클렌징 라인을 주축으로 스킨케어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만을 선보이고, 제품별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9월 중 색조 분야의 서브 브랜드를 신규 런칭할 계획이다.

17일 먼저 공개된 메인 브랜드 `바닐라코`의 컨셉은 `SKINCARE FOR MAKE-UP`으로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스킨케어도 메이크업처럼 예뻐지기 위함`이라는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이브리드 제품 개발을 통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디어(dear) 수분 부스팅 크림은 수분감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부스팅 기능이 추가되어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에 따라 바닐라코는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초 라인을 선보인다. 각 라인은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을 단계별 아이템을 이용하여 해소할 수 있다. 또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료하면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스킨케어가 완성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새로운 기초 라인과 새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며 "더욱 명확해진 브랜드 컨셉을 토대로 `zero 123` 단계별 스킨케어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지금 이 순간을 아릅답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워진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오는 21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 후 서브 브랜드 런칭 시점에 공식 웹사이트를 대대적으로 개편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