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은 지난 2009년 설립돼 ‘매일매일이 핫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갤럭시노트7, 아이폰7, 7 플러스,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핫딜폰에 따르면 오는 9월에 출시 될 예정인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은 23일(현지시간) 오전 11시 미국 뉴욕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외관은 갤럭시s8 플러스와 상당 부분 유사할 것으로 보인다. 메탈과 유리 소재로 둘러싸여 있고, 모서리가 둥근 엣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갤럭시노트8의 크기는 162.5 x 74.6 x 8.5mm로 갤럭시S8플러스보다 약간 크다. 3.5mm 이어폰 잭이 사라질 것이란 소식은 확실한 근거는 없다. 또한, 애플의 아이폰8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예상 스펙으로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되 제품 전체 크기가 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할 전망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오는 9월에 출시 될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과 애플의 아이폰8은 출시 시기가 비슷하여 스마트폰 시장에서 격전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이에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하여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다운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으며, "3사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 우선순위 차수 배정과 온라인 최고의 사은품,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여 말했다. 자세한 건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