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론칭 행사

입력 2017-08-22 19: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8월 24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한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하여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아식스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되는 A/W 시즌 의류 라인업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분더샵 청담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ASICS Way(아식스 웨이)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행사 첫 날인 24일에는 가수 로꼬의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DJ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다. 이튿날인 25일에는 SNS를 통해 사전 모집된 참가자들을 위한 트레이닝과 트렘폴린 클래스가 진행된다.
각각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리딩으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참가하는 모두에게 아식스의 새로운 의류와 신발을 제공하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아식스의 새로운 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17 A/W 의류들은 `어댑터블(Adaptable)` 컨셉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한 애슬레저 룩이다. 기능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가벼운 운동을 할 때뿐 만 아니라 데님과 같은 일상복과 자유로운 매칭이 가능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주인 8월 23일부터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되어있으며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4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는 전세계 TOP Tier 스토어에만 제공되는 레어 스니커즈부터 분더샵만의 세련된 취향으로 셀렉한 디자이너 레이블 스니커즈 등 다양성과 전문성을 갖춘 스니커즈 전문관으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이는 공간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