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배달꾼' 고경표 채수빈, 로맨스 꽃 피울까 ‘밤길 어부바’

입력 2017-08-24 11:16  




‘최강 배달꾼’ 고경표 채수빈의 어부바가 포착됐다.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시청자를 애태우는 두 남녀가 있다. 티격태격 첫 만남부터 위장 연애에 이르기까지, 차근차근 가까워지는 과정이 설렘을 가득 안겨주고 있는 것. 최강수(고경표 분)와 이단아(채수빈 분)가 그 주인공이다.

앞서 방송된 6회에서는 최강수와 이단아의 티격태격 케미가 돋보였다. 최강수의 해고를 막기 위해 이단아가 최강수를 좋아한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면서 시작된 위장 연애가 발단이 된 것. 장동수(조희봉 분)와 순애(이민영 분) 앞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일 수밖에 없는 두 사람은 안방극장에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8월 24일 ‘최강 배달꾼’ 제작진은 한껏 가까워진 최강수와 이단아의 모습이 담긴 7회 촬영스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수는 이단아를 등에 업은 채 길을 걷고 있다. 듬직하게 이단아를 업고 있는 최강수, 최강수에게 의지한 채 업혀 있는 이단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전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내는 것.

또한 옅게 깔린 최강수의 미소, 최강수에게 무언가를 말하는 듯한 이단아, 이단아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듯한 최강수의 모습 등.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풋풋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처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자아내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로맨스를 그려 나갈지 안방극장의 관심과 기대가 치솟는다.

이에 대해 제작사 ㈜지담은 “이번 주 방송되는 ‘최강 배달꾼’은 드라마 특유의 속도감을 통해 더할 나위 없이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전망이다. 그 속에서 최강수와 이단아의 피어나는 로맨스가 강력한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완벽한 어우러짐을 자랑하는 이들이 어떤 풋풋한 감정들을 표현하게 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최강수와 이단아의 어부바 장면은 ‘최강 배달꾼’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강 배달꾼’ 7회는 25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