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헤렌에서 운영하는 ‘인스타터’에서 9월 한 달 간 계정의 특성 별 1:1 맞춤 서비스 추천을 제공한다.
사진 및 동영상 공유형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은 지난 2017년 8월 10일 국내 월 활동사용자(MAU)수가 1,000만 명을 돌파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지난 2012년12월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6년 3월 기준 월 활동 사용자 수 600만을 기록한 후 1년 5개월 만에 월 활동 사용자 수 400만 명이 추가될 정도로 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이 이렇게 큰 폭으로 성장을 하고 있기에 마케팅 수단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려는 기업 또는 자영업자들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다. 기업 외에도 인기를 목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원하는 개인 사용자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마케팅을 목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원하는 기업, 개인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아무런 계획 없이 무작정 값싼 외국인 팔로워만 늘리는 것으로는 마케팅 효과를 전혀 볼 수 없다.” 라고 말하며 “인스타터는 자연스러운 한국인 팔로워 증가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제공하기 시작 하였으며 1:1 맞춤 서비스 추천을 통해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게 해준다.”고 전했다.
현재 인스타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및 조회수 늘리기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