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 서은광이 솔로 싱글 발표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서은광은 오는 19일 비투비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마지막 주자로 솔로 싱글 발표에 앞서 13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타이틀곡 `이제 겨우 하루`와 수록곡 `그때`까지 2곡이 수록 되어 있다.
이번 `Piece of BTOB Vol.7`의 타이틀 곡 `이제 겨우 하루`는 서은광의 보컬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을 작곡한 `멧돼지` 와 신예 작곡가 `홍익인간`, 히트 작사가 `JQ(제이큐)` 가 참여해 이별에 대한 아픔 보다 미안함을 표현한 솔직한 가사와 서은광 특유의 보이스가 애절함을 더해 감성을 자극한다.
비투비의 메인 보컬이자 명품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은 서은광은 복면가왕,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듀엣가요제 등 음악예능에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보컬 끝판왕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 그 실력을 인정받아 <햄릿>,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의 대미를 장식할 애절한 발라드 곡 서은광의 `이제 겨우 하루`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