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경비지도사자격증 직장인 100% 국비무료 온라인 강의 수강생 모집

입력 2017-09-19 10:14  



재직자 국비무료 전문기관인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경비지도사는 경비업법에 근거한 시험으로, 행정자치부령이 정한 소정의 교육을 이수해야 자격증취득이 가능하다. 사회가 다변화되면서 범죄율 증가에 따라 경찰력의 역할을 보완해줄 수 있는 민간경비의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 해줄 수 있는 전문 인력이 경비지도사이다. 경비지도사는 크게 일반경비지도사와 기계경비지도사로 나누어진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가자격증인 경비지도사자격증은 국비무료교육으로 직장인이라면 본인 부담금 없이 수업이 가능하다. 고용노동부에서 고용보험이 가입된 근로자에게 발급해주는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통하여 국비무료 교육과정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00%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미래유망자격증으로 특수 경비원 제도의 신설로 역할이 증가하고 있어, 경찰이 담당하던 국가 주요시설 경비를 일반 경비업체에서 담당하게 되어 민간 경비원의 업무와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관리기관에서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필요로 하는 일이 많아져, 경비지도사 배치가 의무화 될 전망이다.

(주)뉴엠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관계자 측은 “민간 경비업체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첨단 경비상품이 개발되면서 경비요원들을 교육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경비지도사의 수요와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미래의 직업군이 정말 예상치도 못한 부분들로 하여금 변화되어가고 있다는 점이 이 자격증의 최대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고 전했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는 교육원 자체 학습플래너를 통해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자격증을 국비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과정과 교육비용을 비롯한 자격증정보, 근로자(재직자)내일배움카드 사용가능여부에 대한 상담문의를 진행 중이다. 포털사이트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를 검색 후 온라인상담문의 또는 무료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