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의 남성 구입율 증가추세,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눈길

입력 2017-10-16 13: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맞벌이가 일반화되면서 남성들이 육아 휴직과 가사 분담을 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생활 주방 가전 제품군에 대해 미치는 남성 구매자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은 물론 주방 가전 부분의 남성 구매자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자들이 하기 싫어하는 집안일 중 하나인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음식물처리기가 남성 가전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카라의 `플래티넘(PCS-350)`은 모든 종류의 음식물 쓰레기뿐만 아니라 닭뼈까지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분쇄건조 기술과 절전 및 탈취 기능을 갖췄으며 젖은 음식물 쓰레기를 완전히 건조된 가루 상태로 처리하면서 그 양을 80% 이상 줄일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다.

에코 필터로 악취 문제를 해결했으며 음식물 건조 상태를 인식하는 절전 기능이 있어 월 전기 요금이 약 3,000원 내외다. 또한 버튼 터치 한번으로 음식물을 처리하고 자동세척이 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남은 음식물을 냄새 없이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 보관기능`이 있는 스마트한 가전제품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홈페이지를 통한 판매율 분석 결과 남성 고객의 제품 구입율이 40%에 달하는 등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기존에 여성 중심이었던 생활 가전 부문에 있어 최근 남성들의 관심이 커졌다는 것을 증명하는 셈"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