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신혼여행지 추천, 꿈꾸던 발리신혼여행을 ‘천생연분닷컴’에서 현실로

입력 2017-11-01 10:00  



매 월 3회 주말인 토, 일요일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허니문전문기업인 ‘천생연분닷컴’에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발리신혼여행 정보에 대해 전했다.

발리는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면서 인기 신혼여행지 TOP 15곳에 꼽힐 만큼 식도락의 천국, 경치가 뛰어나 신의 경계로도 불리는 인기 있는 지역이다. 발리신혼여행은 인기 있는 지역인 만큼 동시에 예비부부에게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발리이다. 해당 업체에서는 높은 신혼여행경비로 발리신혼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최선책 마련으로 비용은 최소화시키며, 단 한번뿐인 로맨틱한 발리신혼여행을 위해 풀빌라와 독점계약을 실행에 옮겼다. 발리에 있는 풀빌라 중에서도 럭셔리 풀빌라로 입소문을 탄 아메티스와 베리아모르는 ‘천생연분닷컴’과 독점판매권(GSA) 계약을 체결 한곳이며, 해당 업체를 통해야만 경험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예비부부가 신혼여행지추천을 통해 신혼 여행지를 선정하고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에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체계적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가 1:1 상담을 통해 진행되도록 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손해와 비용부담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힘썼다.


‘천생연분닷컴’은 발리신혼여행을 포함한 신혼여행 인기지역 15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특가를 적용시켜 경제적인 면의 부담을 덜었으며,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부부를 위해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자유여행(에어텔)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 외 프로모션은 스드메 68% 할인, 웨딩홀 300만원 할인 등이 있다.

해당 업체에서 진행하는 주목받는 이벤트로는 박람회 방문자 100쌍 한정에게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무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해주는 이벤트 등이 있다.

허니문여행사 업계 유일 여행자보증보험 및 안심보험이 13억 원 가입되어있어 안전하고 걱정 없는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유일 항공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어 편안하고 빠른 신혼여행 준비를 도와주고 신뢰도와 만족도, 비용까지 한번에 잡아 2017년 브랜드파워 대상, 브랜드대상 수상, 서비스 지수 1위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