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컴백을 앞둔 소나무의 신곡 ‘I(아이)’ MV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소나무가 오는 6일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 Part.2`의 타이틀곡 `아이`로 컴백한다고 밝힌 것에 이어 3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뮤비 트레일러는 멤버 나현의 등장으로 시작되어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는 등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에 흐르는 피아노 선율이 미스터리한 느낌을 보다 극대화 시키며 소나무의 컨셉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며, 나를 뜻하는 `I`와 내 안에 울고 있는 `아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나무는 지난 `HAPPY BOX Part.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을 통해 펑키한 매력을 공개했다면 이번 신곡으로 아련한 매력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카리스마를 공개, 지난 활동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소나무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아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1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