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정윤호 울린 의문의 바람남 신민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11-07 08:54  

‘멜로홀릭’ 정윤호 울린 의문의 바람남 신민철




배우 신민철이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에서 마성의 상남자로 변신했다.

극중 정윤호 여자친구의 바람 상대로 파격 등장, 아찔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지난 6일 첫 방송된 ‘멜로홀릭’ 1화에서는 타인의 심리를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을 갖게 된 은호(정윤호 분)가 여자친구 설아의 바람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신민철은 설아의 바람 상대로 출연, 짧은 장면에도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훤칠한 외모와 기럭지를 뽐내며 등장한 신민철은 과감하면서도 강렬한 베드신을 그리며 묘한 긴장감을 안겼다. 특히 중간중간 드러나는 탄탄한 몸매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옴므파탈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더불어 신민철은 해당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운동에 매진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완성한 것은 물론, 촬영 당일에도 상대 배우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시종일관 특급 배려심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여심을 사로잡기도.

이렇게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홀린 신민철은 지난 여름 개봉한 영화 ‘비스티걸스’에서 연예계 촉망받는 신인배우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최근 발매된 로맨틱 펀치의 ‘화성에서 만나요’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등장, 사랑이라는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2018년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분 예전에 모델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사람임.. 키도 되게 크더라”, “등장하는 순간 내 마음을 뺏어 버렸어.. 얼굴이며 몸매며 완전 내 취향”, “바람 상대는 나쁘지만 외모는 바람직.”,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내 마음을 뛰게 한 사람은 처음이야….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길 바래요”, “멜로홀릭 꾸르잼! 기대했던 것만큼 재밌음!”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신민철이 출연한 OCN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멜로홀릭’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 유은호와 이중인격 여자 한예리/한주리(경수진 분)가 운명처럼 얽혀가는 스릴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