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헤어쿠션 틴트, 듀얼 쿠션 브러쉬로 새치커버와 뿌리볼륨까지 한번에
오는 14일(화)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 방송 실시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과 함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 흰머리가 시작되는 평균연령 감소 현상 등 여러 요인으로 흰 머리에 대한 고민은 젊은 세대까지로 확대되어 간편한 헤어 커버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헤어 틴트 제품에 듀얼 쿠션 브러쉬를 접목한 신개념 `헤어쿠션 틴트`가 출시되어 전 세계 헤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일본에서도 화제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전문 ㈜아우딘퓨쳐스가 `네오젠 헤어큐어 볼류밍 헤어쿠션 틴트` 출시하고 오는 14일(화)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젠 헤어쿠션 틴트`는 특수 설계된 헤어 쿠션 브러쉬가 많은 양의 내용물을 머금어 두피에 오염되지 않고 모발에 균일하게 커버 가능하며, 뿌리 볼륨까지 한번에 해결해준다.
일시적으로 흰머리를 커버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틴트 기능이 추가되어 덧바를수록 염색한 모발처럼 유지된다. 색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내츄럴 펍브라운 1종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쿠션 제품의 원조 한국에서 헤어 제품에 쿠션 기능을 접목 시킨 초간단 헤어쿠션 틴트 제품"이라며 "흰머리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오젠 헤어큐어 볼류밍 헤어쿠션 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