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고3 수능 준비 돌입…한샘여학생기숙학원 예비 고3 윈터스쿨 마감 임박

입력 2017-11-14 13:47   수정 2017-11-14 13:47



여학생전문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 2018학년도 수능 대비 `2018 윈터스쿨`의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윈터스쿨은 예비 고3, 예비 고1을 위한 겨울방학 맞이 프로그램으로 예비 고1, 예비 고3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으나 현재 예비 고1 과정은 마감됐으며 예비 고3 과정 또한 마감을 앞두고 있다.

예비 고3 대상 윈터스쿨은 2017년 12월 31일에 입소하며, 2018년 2월 2일까지 수능의 기초를 확실하게 다지게 된다. 각 과목별 개념 체계 구축으로 내신 및 수능의 기초를 확립할 수 있으며, 학습계획서(일일/주간) 작성을 통해 학습 계획을 체계화하고, 수업 내용을 당일 복습하고 확인 평가하면서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전국 모의고사 국영수 합 9등급 이내 혹은 국영수 교과성적(학교생활기록부) 30% 이내지만 지원자격에 미달되더라도 별도의 상담을 통해 입소가 가능할 수 있으므로 입소를 원한다면 먼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공기 좋은 청정지역 청평에 위치한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서 남녀 이성교제에 대한 문제를 원천 차단한 채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기숙학원 중 유일하게 독립형 스프링 구조의 라텍스 침대를 제공하며 강의실은 시스템 난방기를 쓰지 않고 바닥 온돌난방 시스템을 적용, 건조함을 없애고 여학생들이 따뜻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다. 이외에도 넓은 휴게실(카페테리아), 폭포와 분수가 있는 연못, 계곡과 산책로, 야외헬스장, 기숙사 내 실내헬스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EBS, 메가스터디, 대성학원, 이투스 등 유명 스타 강사진이 매주 출강하여 양질의 강의를 전달하고 40년 전통 한샘 학원 운영 노하우로 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선생님들이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기숙학원에 상주하며 학생들의 학습은 물론 생활적인 부분까지 빠짐없이 케어한다. 맛에 민감한 여학생들을 위해 매일 점심은 한식과 기호식 중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명품 식단으로 학생들의 호응이 매우 높은 것도 특징이다.

관계자는 "수능이 끝나기 전부터 윈터스쿨을 알아보며 빠른 시일 내에 수능 준비에 도입하려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여학생만을 위한 체계적 관리를 제공하는 기숙학원인 만큼 기숙학원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더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