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스마트안내문'으로 고객 편의 높인다

박해린 기자

입력 2017-11-14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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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 e-Book 형식으로 안내문을 발송해주고 관리까지 가능한 `KB스마트안내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KB스마트안내문`은 전자안내문 발송 방식보다 업그레이드 된 e-Book 플랫폼을 적용해 시인성이 개선되고 목차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화 걸기, 보험료 납입 등 고객이 안내문을 접함과 동시에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KB스마트안내문은 문자메시지나 카카오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KB스마트알림` 전용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문 다운 및 보관과 더불어 KB손해보험이 아닌 다른 보험사 증권을 등록해 통합 관리 및 계약 내용 조회도 가능해 단순히 보험 안내문을 수신, 열람, 저장하는 것 이상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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