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음악의 신2’,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 김소희의 데뷔를 축하했다.
뮤직웍스 유튜브 채널에는 김소희와 Mnet ‘음악의 신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프릴 채경, 이상민, 딘딘, 이수민과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옆집소녀’ 멤버인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소희와 절친으로 잘 알려진 에이프릴 채경은 “축하해 드디어 데뷔를 하는구나 언니”라며 데뷔를 응원했다.
이어 ‘음악의 신2’에서 소속사 대표였던 이상민은 “C.I.V.A.에서 팬조련을 담당 했었는데 이번에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딘딘은 “연기도 잘하고 착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니까 대박나길 기원하겠다”라며 진심으로 축하를 건넸다.
또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우리 꼭 만나면 데뷔 축하 파티하자 알겠지?”라며 김소희의 데뷔를 누구보다 기뻐했다. 소나무 디애나는 “소희야 아드공때 목소리 듣고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앨범이 나오게 되어서 너무 좋고 너무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김소희의 데뷔 타이틀 곡 ‘소복소복’은 피에스타 예지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보사노바 풍의 리듬과 애절하고 애틋한 김소희의 보컬 선율 그리고 몽환적이고 따뜻한 사운드의 편곡이 더해진 곡이다.
김소희는 11월 8일(수)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llette(더 피예트)’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민 김소희 응원 (사진=영상 캡처)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