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침향원 누적매출 640억 돌파, 공진단 넘어서나?

입력 2017-11-20 16:13  



갑자기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요즘엔 면역력이 저하돼 쉽게 피로를 느끼는 등 무기력증에 빠지기 쉽다.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기면 우리 몸은 각종 질병의 위협에 노출될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컨디션과 집중력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면역력을 관리하기 위한 식품으로 유산균제제, 공진단, 비타민, 홍삼 등 다양하지만 최근에는 기의 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허약체질, 무력감, 만성피로에 효과가 있는 `침향`이 주목 받고 있다.

침향은 침향목에 상처가 났을 때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분비되는 수지(진액)가 굳어져 생긴 물질로 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막힌 혈자리를 풀어줌과 동시에 해로운 균들을 박멸하는 효능이 있다. 예로부터 침향은 왕이나 왕족들이 병이 생기기 전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혈자리가 막히는 것을 예방하는 역할을 해오던 귀한 약재로 최근에도 1g당 수백만 원이 호가 되고 있다.

이런 `침향`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건강식품 `침향원`은 최근 방송에도 자주 등장해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헬스케어 유통기업 넥스트BT는 "소비자가 침향원을 선택할 때 침향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성분 궁합을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넥스트BT의 대표 제품인 `황제 침향원`은 스타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직접 원료를 선별하고 25년의 성분배합 노하우를 담아 침향의 효능을 최대로 살린 제품이다. 2011년 TV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높은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율에 힘입어 매년 매출액이 꾸준히 상승하여 현재 누적 매출액 640억을 돌파했다.

이경제 황제침향원은 신세계몰에서 11월 23일(목)까지 단독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스트BT는 11월15일(수)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제4회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다양한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내는 등 경영혁신에 대한 노력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넥스트BT 관계자는 "앞으로도 그 동안 쌓아온 품질관리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하는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