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 뜬 슈퍼주니어, 블랙패딩 매진 `완판` 쾌거
슈퍼주니어 홈쇼핑 출연이 화제다.
CJ오쇼핑은 슈퍼주니어가 20일 밤 10시 45분부터 총 1시간동안 진행될 `슈퍼마켓` 프로그램에 특별 출연했다고 밝혔다.
슈퍼마켓은 슈퍼주니어를 연상케 하는 `슈퍼`와 판매의 장인 홈쇼핑을 떠올리는 `마켓`의 합성어다. 슈퍼주니어의 출연을 겨냥해 CJ오쇼핑이 기획한 특별 편성프로그램이다.
슈퍼쥬니어는 6일 정규 8집 앨범 `PLAY`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음반 판매량과 관련한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이 `블랙수트`인 만큼, 20만장 이상 팔리면 홈쇼핑에 전원 출연해 검정색 옷을 판매하겠다고 약속했었다.
이날 방송에서 슈퍼주이너는 셀렙샵 `씨이앤`(Ce&)의 롱다운점퍼를 판매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상품의 판매를 도와 씨이앤 블랙 롱다운점퍼를 입고 개인기 대방출 등 그들의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이 `블랙슈트`인 것에서 착안한 공약이었지만 계절에 맞춰 슈트가 아닌 블랙 패딩에 도전했다.
그리고 블랙 패딩 구입시 `플레이` CD와 함께 증정했던 이날 방송은 최대 4300콜을 올리며 당초 예상대로 매진됐다.
특히 홈쇼핑 카메라 앞에 선 이특은 마치 쇼핑호스트처럼 옷을 설명하며 CD들 들고 컬러등을 상세히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슈퍼주니어 여섯 멤버는 블랙패딩을 입고 `블랙슈트` 홈쇼핑 무대를 꾸몄으며 방송 말미에는 `블랙 패딩`이라는 새로운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슈퍼주니어는 매진 공약으로 내걸었던 `비처럼 가지 마요`를 90년대 음악방송 버전으로 꾸려 홈쇼핑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슈퍼주니어 홈쇼핑 이미지 = 방송 캡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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