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보컬과 4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2 김성면이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지난 5월 싱글 `눈빛만 들려`를 발표하며 `신곡 토크 콘서트`를 실시한 이후, 또다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K2 김성면은 그룹 철장미 (Iron Rose)의 리드 보컬을 통해 라이브 공연 활동을 시작하며 이름을 알렸다. 추후 서태지 `하여가`의 기타리스트로 인지도가 높은 이태섭과 함께 `K2` 라는 그룹을 결성하며 활동을 전개해 왔다. `사랑과 우정 사이`, `소유하지 않은 사랑`, `사랑을 드려요` 등 지속적으로 앨범을 선보이면서 실력을 뽐내 온 바 있다.
K2 김성면은 부드러운 발라드에서 록 발라드, 그리고 강한 하드 락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여 왔다. 많은 음악 평론가 및 팬들에게 대중의 입맛에 충실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음악을 만들어냈다고 평가 받기도 했다.
이번 25주년 기념 콘서트는 12월 2일 열린다. 콘서트에서는 최근 발표된 신곡을 비롯한 K2 김성면의 대표곡들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팬들이 주최자가 되어 K2김성면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 부르기`, `함께 보낸 순간들 흔적 남기기` 등의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공연이 끝난 이후에는 모두가 함께하는 뒷풀이 현장도 진행된다.
K2김성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25주년 기념 콘서트는 다가오는 12월 2일 오후 5시부터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비교적 접근성이 좋은 홍대에서 진행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K2 김성면과 직접 함께할 수 있는 공연 내용이 이어지는 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K2 김성면 25주년 기념 콘서트는 `레드(Red)` 색상의 `드레스 코드`로 진행된다. 신발이나 액세서리, 의상 어느 것이든 레드 색상이 포함된다면 드레스 코드를 충족할 수 있다.
한편 K2 김성면은 콘서트 위주의 활동으로 폭 넓은 팬 층을 확보 하고 있다. 매 음반마다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 프로듀싱을 해 오며 고품질의 음반과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유의 감성적 보컬과 함께, 4옥타브를 넘나드는 시원한 보이스로 그 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